AsyncOperationHandle implements IEnumerator so it can be yielded in coroutines:
public IEnumerator Start()
{
AsyncOperationHandle<Texture2D> handle = Addressables.Load<Texture2D>("mytexture");
yield return handle;
if (handle.Status == AsyncOperationStatus.Succeeded)
{
Texture2D texture = handle.Result;
// Texture ready for use...
// Done. Release resource
Addressables.ReleaseHandle(handle);
}
}
비동기 작업이 끝날때까지 대기했다가 아랫줄부터 실행.(Load 수행 완료 시)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C# 전처리기 (0) | 2022.05.16 |
---|---|
unity 로비 만들기 (0) | 2022.03.03 |
unity 안드로이드 빌드 오류 해결 (0) | 2022.02.18 |
Photon PUN2를 이용한 Multiplayer 게임 만들기 1 (0) | 2022.02.09 |
Unity로 2D게임 만들기 2 - 착지 오류 고치기 (0) | 2021.10.07 |
댓글